아람파크맨션
메뉴
공지사항
민원관련
소방안전
아람캘린더
정보공유
처리기록
정보공유
기록하기
자주있는질문
아람갤러리
도구모음
장기수선충당금 계산기
소방안전관리자 업무수행기록표
월별회계보고
월별회계보고
히스토리
HOME
민원관련
관리비
정산
민원
민원관련
검색
요청사항
처리내역
기타
요청사항
[608호] 옥상 누수 민원 관련 안내
608호 베란다 우수관에서 누수가 있어 민원 문의가 있었습니다.옥상에서 확인해보니 우수관으로 들어가는 부분에 방수 부분이 벗겨져 있는 걸 확인하였습니다.해당 부분은 물이 내려가지 않고 고여서 생긴 걸로 보입니다.608호 인테리어 및 누수 탐지하는 ...
2024.08.08
304회 읽음
옥상누수
민원안내
요청사항
[1003호] 배란다 누수 민원에 대한 안내
옥상 방수 한 곳에 크랙으로 인해 배수구 부분 누수가 있다고 하여 확인하였습니다.시멘트의 특성에 의해 크랙이 가면 시멘트에 물을 흡수하고 있다가 아랫 층에 물이 떨어지고 있습니다.여름철에는 옥상 방수나 보수가 힘들어 우레탄 방수제를 구입하여 ...
2024.07.24
302회 읽음
옥상누수
배수구크랙
요청사항
[1006호] 요청으로 옥상 방수 공사 내용 안내 드립니다.
옥상 전체 방수는 이전에 처리된 부분이라 2달 이전에 작업은 계단 부분 마무리 작업이 처리 되었다고 인계 받았습니다.1006호 소유자 분께서 작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사진 기록을 통해 작업이 안된 곳이 어디인지 ...
2024.06.20
187회 읽음
요청사항
지하 기계실 세대 별 지하수 모터 소음 민원에 대한 부분
총무 변경 이전에 접수된 민원으로 아람 아파트는 지하수를 물탱크에 보관하고 모터를 이용하여 개별 세대로 물이 나올 수 있도록 압력을 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압력 유지를 위해서 모터가 지속적으로 작동이 되며 기계 소음이 나면서 벽을 통하거나 ...
2024.06.20
205회 읽음
1
2
Total 24 : page 2/2
RSS
SITEMAP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