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사항 처리내역 기타
요청사항 [608호] 옥상 누수 민원 관련 안내
608호 베란다 우수관에서 누수가 있어 민원 문의가 있었습니다.옥상에서 확인해보니 우수관으로 들어가는 부분에 방수 부분이 벗겨져 있는 걸 확인하였습니다.해당 부분은 물이 내려가지 않고 고여서 생긴 걸로 보입니다.608호 인테리어 및 누수 탐지하는 ...
2024.08.08 218회 읽음
옥상누수민원안내
요청사항 [1003호] 배란다 누수 민원에 대한 안내
옥상 방수 한 곳에 크랙으로 인해 배수구 부분 누수가 있다고 하여 확인하였습니다.시멘트의 특성에 의해 크랙이 가면 시멘트에 물을 흡수하고 있다가 아랫 층에 물이 떨어지고 있습니다.여름철에는 옥상 방수나 보수가 힘들어 우레탄 방수제를 구입하여 ...
2024.07.24 236회 읽음
옥상누수배수구크랙
처리내역 [108호] 앞 우수 배관 점검 하였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경우 1층 끝 세대가 우수관에 빗물이 역류 된다고 해서 외부 배출되는 곳을 확인하였습니다.유관으로는 이물질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아래 사진 배출구에 부채가 끼워져 있어 제거하고 나뭇잎과 플라스틱 작은 통 등을 제거 하였습니다.비가...
2024.07.12 235회 읽음
우수관역류우수배관
기타 세대 내에서 흡연과 층간 소음에 대한 민원 안내
세대 흡연 민원 안내주택 관리 법에 의하면?간접흡연으로 피해를 입은 입주자는 관리 사무소 등 관리 주체에 이 사실을 알리면  관리 주체가 흡연 입주민에게 담배 피우는 것을 중단하도록 권고할 수 있다. 그러나 관리 주체가 입주자를 대...
2024.07.09 236회 읽음
처리내역 신규 전입 물건이 많은 경우 엘리베이터 사용 불가 안내
전입이나 전출을 할 때 물건이 많으신 분의 경우 사다리 차를 이용하였습니다.오늘 이사하시는 분이 엘리베이터를 계속 사용하여 민원이 발생하였습니다.제가 반상회 안건에서도 전입 전출 엘리베이터 사용시 사용료를 다른 곳에서는 받고 있고 아람 아파...
2024.07.02 219회 읽음
처리내역 1층 우수관이 막혀서 업자를 통해 오물 제거 하였습니다.
2024.06.29 어제 오후 5시 103호 앞에 우수관 막혀 해당 세대에 연락을 받았습니다.복도 물이 많아지면서 아파트 현관 앞으로 넘치고 해당 세대 신발장 앞 타일까지 넘치려 하였습니다.가지고 있는 공구로 뚫어 보려고 했으나 처리가 안되어 업체를 불렀습...
2024.06.30 270회 읽음
요청사항 [1006호] 요청으로 옥상 방수 공사 내용 안내 드립니다.
옥상 전체 방수는 이전에 처리된 부분이라 2달 이전에 작업은 계단 부분 마무리 작업이 처리 되었다고 인계 받았습니다.1006호 소유자 분께서 작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사진 기록을 통해 작업이 안된 곳이 어디인지 ...
2024.06.20 141회 읽음
요청사항 지하 기계실 세대 별 지하수 모터 소음 민원에 대한 부분
총무 변경 이전에 접수된 민원으로 아람 아파트는 지하수를 물탱크에 보관하고 모터를 이용하여 개별 세대로 물이 나올 수 있도록 압력을 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압력 유지를 위해서 모터가 지속적으로 작동이 되며 기계 소음이 나면서 벽을 통하거나 ...
2024.06.20 159회 읽음
Total 48 : page 3/3 RSS